티스토리에서 홈페이지를 만들 경우

오늘은, 티스토리에서 홈페이지를 만들 경우의 좋은점을 설명해 보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html, css 편집의 장점으로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를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해 만들 경우 장점이 있습니다.



티스토리가 기본적으로 daum 검색에 바로 노출 되는 점이 있습니다.
이 경우, 티스토리로 홈페이지를 제작 할 경우, 온라인 마케팅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홈페이지 같은 경우, 홈페이지를 홍보 하기 위해, 사이트 등록을 따로 해 줘야 하고, 홈페이지를 따로 네이버 블로그나, 다음 블로그를 통해 홈페이지를 따로 홍보 해 줘야 합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를 홈페이지로 사용할 경우, 디자인또한 완전한 홈페이지 형으로 디자인이 가능하고,
따로 블로그를 통해 홍보를 하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다음 검색에서 노출이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용과 관련이 없지만, 다음 검색창 에 “건강” 이라고 검색을 해 봤습니다.




5페이지에서 “서비스 메뉴” 라고 노출이 되어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홈페이지의 브랜드 내용과 관계 없이, 해당 내용에 들어간 특정 단어가 포함되어 노출이 가능 했습니다.




클릭 하면, 이렇게 홈페이지형 블로그가 화면이 출력 됩니다. 
일단, 이 블로그의 경우, 사이트 등록 을 하지 않은 블로그 입니다. 
다음에서는 기본적으로 수집이 되어, 검색에 유리 한점 이 있습니다. 네이버에 사이트 등록도 하고, 
네이버 블로그에서 외부 블로그 수집을 하면, 네이버 에서 노출이 가능 합니다.

이럴 경우, 홈페이지 하나로 따로, 블로그를 만들지 않아도 되고, 홈페이지를 블로그 처럼 운영 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이 가능 하다는 점이 매력 있는거 같습니다. 

또한, 기존의 티스토리 스킨에서 벗어나, 완전한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고, 완전한 반응형웹 제작이 가능 해 졌습니다. 따로 모바일웹을 제작 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존의 홈페이지 경우, 호스팅 비용이나, 도메인 비용 등 유지비용이 들어가는 반면, 
티스토리 는 호스팅비용, 도메인 비용 없이 제작이 가능 하기 때문에 기존의 홈페이지 제작 비용 보다 저렴 하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티스토리에서 홈페이지를 만들 경우 장점에 대해 설명 해 봤는데요.
이정도면, 매력 있지 않나요 ?



TAGS.

Comments